2015년 5월16일 토요일 오후 특근을 마치고 들른 곳이 구로구 항동 푸른 수목원이다
인천행 전철을 타고 (1호선이나 7호선 이용 가능 ) 온수역 2번 출구로 나와 선공회대학 앞길로 그린빌라 담을 따라 걸으면
푸른수목원에 이르게 된다 마침 아카시아 꽃이 온산을 둘러 싸고 있어 그 향기가 대단했다 여기를 경유해서 범박산으로 향했다 철길 따라 .............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 (0) | 2015.05.26 |
|---|---|
| 부천 법박산 황토술길 (0) | 2015.05.19 |
| 함봉산길 (0) | 2015.05.05 |
| 송도 센트럴공원 (0) | 2015.05.04 |
| 송도 테크노파크역 미추홀공원 (0) | 2015.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