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3일 목요일 즐거운 퇴근 길에 가까운 광명 경륜장을 둘러 보러 갔다
14일이 특별 보너스 쉬는 날이니 일하는 사람 치고 좋지 요 주차 시설도 좋고 둘레길 걷는 숲속길도 좋고 각종운동장 편의 시설이 좋다 어린이 놀이터도
그런대로 쓸만하다 가족 동반도 좋을 듯 ..................... 가끔씩 걷는 길에 자전거 타지 말라는데 타는 멍청한 사람들이 있잔아요 ?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리풀공원 (0) | 2015.08.23 |
|---|---|
| 임진강역 (0) | 2015.08.16 |
| 옹진군 영흥도 십리포해변 (0) | 2015.08.11 |
| 영흥도 장경리 바닷길 (0) | 2015.08.11 |
| 까치울역에서 부천종합운동장 역까지 (0) | 2015.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