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31일 수요일 삼길포 관광안내소에서 걷기 시작하여 전망대 ㅡ화장실 ㅡ 해월사 다시 돌아 나와 ㅡ화굑교차로까지 바다와 숲을 보며 걷기 좋은 코스였다
버스는 도미도까지 운행 되는 차 밖에 보이지 않았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안양천과 목동 7단지 (0) | 2017.06.04 |
|---|---|
| 까치올역 ㅡ 신월문화체육센터까지 (0) | 2017.06.04 |
| 서산 삼길포항ㅡ 삼길산 (0) | 2017.05.31 |
| 상주 경천대 (0) | 2017.05.29 |
| 상주 나각산 ㅡ낙동강변 자전거길 ㅡ 낙동강 이야기관 까지 (0) | 2017.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