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17일 일요일 비가 오고 있었다
둘레길이라 별로 힘들이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은 오판이였다
안내길도 이상하게 돼있고 이웃주민 이면 쉽게 알겠지만 초행자에게는 길 찾기가 어려웠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호구포공원 (0) | 2014.08.31 |
|---|---|
| 운정호수공원 (0) | 2014.08.23 |
| 강서구 공암나루 근린공원 (0) | 2014.08.17 |
| 강서구 구암 그린공원 (0) | 2014.08.17 |
| 강서구 허준테마거리 (0) | 2014.0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