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12일 일요일 강원도 설악산으로 향하다가 인제군 남면 어론리 497번지 국도 옆 청정조각공원휴계소에 들렸다
우선 조각품들을 감상하며 청정의 뜻은 마음을 맑게 하고 인간적으로 감상하라는 조각자의 의미인 것으로 받아 드리고
이 물건이 삶을 윤택하게 하는 원동력이구나 재료가 있음 뭐하나 제대로 써야 한다는 교훈이고 밤은 밤대로 잘 써야지
딸 아들 잘 났고 가정을 이루고 마을 이루고 세계가 이뤄진다 자연과 인류의 행복을 표현한 것 같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안산 단원조각공원 (0) | 2014.10.16 |
|---|---|
| 안산 노적봉폭포와 노적봉둘레길 (0) | 2014.10.15 |
| 안산 단원 미술관 축제 (0) | 2014.10.11 |
| 천안시 미나릿길 벽화마을 (0) | 2014.10.07 |
| 천안시 미나릿길 벽화마을 (0) | 2014.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