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27일 목요일 박촌역에서 76.버스를 타고 동양동 입구에서 내려 굴포천길을 따라 아라뱃길로 들어 섰다
두리생태공원 ㅡ 두리캠핑장 ㅡ 등대공원 ㅡ 바람개비동산까지 돌아 보고 계양역까지 도보길로 걸어서 전철로 귀가를 했다
1.4000 보가 소요 됐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대문 안산 둘레길 (0) | 2017.07.30 |
|---|---|
| 광릉수목원 (0) | 2017.07.29 |
| 서울역 고가 ㅡ 남산공원 ㅡ 남산둘레길 ㅡ한남유아숲체험장ㅡ 남산순환둘래길 ㅡ 원점 회귀 (0) | 2017.07.27 |
| 강원도 홍천 용소계곡 (0) | 2017.07.23 |
| 강화 누리길 9코스 교동 (0) | 2017.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