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강화 누리길 9코스 교동

산곡 신정식 2017. 7. 20. 01:40

2017년 7월19일 수요일 날씨는 덥고 움직이기 싫은 날씨라 강화교동 대룡시장 벽화나 볼까하고 걍화로 나섰다 

강화터미날에서 하루 11번다니는 70번 버스를 타고 종점 까지 딱 70분 걸렸다 

대룡시장에서 하차하여 시장을 둘러 보고 언덕에 있는 면사무소로 가서 일단 화계산 등산로 들머리를 확인하고 강화 누리길 9코스로 가기 위하여 대룡시장 다음 정류장 소방서 길에서 시작하여 들판을 따라걷기 시작하였다   월산포는 페허가 되고 그저 버스 종점으로 활용 되고 낚시나 즐길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