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15일 토요일 우중에 계양산 둘레길을 돌아 왔다 오랫만에 들렸더니 길이 많이 좋아 젔다
계산역에서 6번출구 박에서 북쪽으로 향해 오르면 계양산에 다달은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강화 누리길 9코스 교동 (0) | 2017.07.20 |
|---|---|
| 영종도 왕산해수욕장 (0) | 2017.07.17 |
| 강원도 홍천 문안골 계곡길 (0) | 2017.07.10 |
| 나무카페 봉천교회 (0) | 2017.07.08 |
| 리안월드 핫스프링 한옥호텔 &빌리지 (0) | 2017.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