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16일 일요일 석양을 보러 공항전철을 타고 영종도 공항역에서 자기부상열차로 용윤역에서 하차하여 306번 버스를 타고 왕산해수욕장으로 갔다
안개비로 석양은 볼 수 없고 해변을 걷고 사람 구경하며 즐겁게 돌아 왔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강원도 홍천 용소계곡 (0) | 2017.07.23 |
|---|---|
| 강화 누리길 9코스 교동 (0) | 2017.07.20 |
| 계양산 둘레길 (0) | 2017.07.15 |
| 강원도 홍천 문안골 계곡길 (0) | 2017.07.10 |
| 나무카페 봉천교회 (0) | 2017.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