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영종도 왕산해수욕장

산곡 신정식 2017. 7. 17. 03:32

2017년 7월16일 일요일 석양을 보러 공항전철을 타고 영종도 공항역에서 자기부상열차로 용윤역에서 하차하여 306번 버스를 타고 왕산해수욕장으로 갔다 

안개비로 석양은 볼 수 없고 해변을 걷고 사람 구경하며 즐겁게 돌아 왔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홍천 용소계곡   (0) 2017.07.23
강화 누리길 9코스 교동   (0) 2017.07.20
계양산 둘레길   (0) 2017.07.15
강원도 홍천 문안골 계곡길   (0) 2017.07.10
나무카페 봉천교회   (0) 2017.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