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9일 일요일 강원도 홍천 오지마을 문암골 계곡길을 걷게 되었다 아쉬운 것은 운암산고개를 넘어 가지 못하고 돌아 온것이다
물론 안내 걷기 여행이라 그렇겠지만 제대로 걷는 다면 살둔마을에서 하차하고 차량은 내면 면사무소에서 귀가하도록 해야 했다
기왕에 시작한 것이니 언제 시간이 허락하여 또 가보겠는가 세상은 가 볼 곳도 많은데
인터넷 세상이라 어설픈 가이드 지원자들이 많다 하긴 세상에 제대로 된 프로가 몇이나 있겠는가 무책임 한 세상이 돌아 가는 것이니까
여름은 물놀이 장소로 가을은 단풍과 고냉지 채소를 감상하며 여유 있게 걷기 좋은 길이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영종도 왕산해수욕장 (0) | 2017.07.17 |
|---|---|
| 계양산 둘레길 (0) | 2017.07.15 |
| 나무카페 봉천교회 (0) | 2017.07.08 |
| 리안월드 핫스프링 한옥호텔 &빌리지 (0) | 2017.07.08 |
| 오산 은빛개울공원 (0) | 2017.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