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7일 금요일 봉천산을 오르려고 하점면사무소 서쪽 길로 오르려다 면사무소 동편에 있는 나무카페를 발견하고 커피 한잔 하며 강화뜰을 즐겨 보았다
분위 탓인지 커피 향이 다른 맛이고 느낌이 더욱 좋았다 홀로 즐기는 커피 옛날 모닝커피를 떠올리며 또 다른 느낌이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계양산 둘레길 (0) | 2017.07.15 |
|---|---|
| 강원도 홍천 문안골 계곡길 (0) | 2017.07.10 |
| 리안월드 핫스프링 한옥호텔 &빌리지 (0) | 2017.07.08 |
| 오산 은빛개울공원 (0) | 2017.07.03 |
| 강화군 석모도 자연휴양림 ㅡ 석모도 수목원 ㅡ 해명산 등산로 들머리 (0) | 2017.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