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나무카페 봉천교회

산곡 신정식 2017. 7. 8. 18:36

2017년 7월7일 금요일 봉천산을 오르려고 하점면사무소 서쪽 길로 오르려다 면사무소 동편에 있는 나무카페를 발견하고 커피 한잔 하며 강화뜰을 즐겨 보았다

분위 탓인지 커피 향이 다른 맛이고 느낌이 더욱 좋았다 홀로 즐기는 커피 옛날 모닝커피를 떠올리며 또 다른 느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