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11일 금요일 말복날이라 마땅히 갈곳도 없고 그래서 연꽃구경이라도 갈려고 집을 나섰다
우선 부천역 남부광장 건너편 서울방향 정류장에서 61번 (312-3번)을 타고 연꽃마을 아파트에서 내려 걸어서 관곡지 까지 갔다
소사역이나 안산역 307-1 번 버스가 있지만 환승해야 한다 천왕역에서520번 버스가 있다
어떤 것이 오른지 모르지만 관람객이 연밥을 꺽어 가지고 가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도 되는 것이지 제재표말이 없으니 모르겠다
연꽃과 함께 즐거운 하루였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강서 근린공원ㅡ 헬기장 ㅡ 아라뱃길 전망대ㅡ 내촌마을 ㅡ 롯대몰 공항역 3번출입구 까지 (0) | 2017.08.13 |
|---|---|
| 인천 부평 원적산공원ㅡ 나비공원 ㅡ 장수산둘레길 (0) | 2017.08.12 |
| 안산 화랑유원지 (화랑호수) (0) | 2017.08.10 |
| 강원도 태백 구와우마을 해바라기축제 (0) | 2017.08.06 |
| 강원도 매봉산 바람의 언덕 (0) | 2017.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