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13일 일요일 강서둘레길 (개화산둘레길) 5호선 방화역서 내려 4번출구로 나가 서울방향으로 10분정도 걸어 가면 버스차고지가 나오고 이 옆으로 북향으로 오르면 근린공원으로 왼편길로 따라 안내 표지판을 따라 오르면 어디던 오르는 것이다 길이 여러 갈래기에 한길이라 말하기 그렇다
이리저리 돌고 돌아 내촌마을 개화동교회길을 향해 내러가서 굴다리를 건너 롯데몰 공항역 3번 출구로 귀가를 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계양구청에서 계양경기장 돌아 보기 (0) | 2017.08.15 |
|---|---|
| 계양역에서 굴포천 박촌교 까지 (0) | 2017.08.14 |
| 인천 부평 원적산공원ㅡ 나비공원 ㅡ 장수산둘레길 (0) | 2017.08.12 |
| 시흥 관곡지 테마파크 (0) | 2017.08.11 |
| 안산 화랑유원지 (화랑호수) (0) | 2017.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