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16일 토요일 휴가중이라 익히 들어 왔던 길상사를 찾기로 하고 나섰다
지하철 4호선 6번 출구로 나와 멍해졌다 어디로 방향을 잡아야 하는지 다행이 자료 검색대가 있었다
6번 출구에서 서쪽 난 대로를 쭉 직진하면 선잠단지가 나오고 오른편길로 가는 안내 표지가 돼있다
편의점길에서 왼쪽으로 쭉 따라 올라가니 길상사가 나왔다 사실 소문난 국수집을 지나서
오른쪽으로 가는 길 어디로 택해도 편의점 앞까지 가는 길이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발산역 등촌동 새벗어린이옹원 (0) | 2014.08.17 |
|---|---|
| 강서구 우장그린공원 (0) | 2014.08.17 |
| 부평구청역 신트리공원 (0) | 2014.08.15 |
| 부평공원 (0) | 2014.08.15 |
| 청평 상천 에덴공원 (0) | 2014.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