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강서구 우장그린공원

산곡 신정식 2014. 8. 17. 08:12

 

 

2014년 8월16일 토요일 우장그린공원을 걸었다

막연히 우장산공원이니 우장산역으로 가면 쉽게 접근 할 줄 알았는데

내 생각이 빗나갔다 여기서 5번 마을 버스를 타면 됐지만 걷기를 좋아 하여 걸어서 가기로 했다

어쩜 발산역 6번출구가 가깝게 접근하는 방법알 것 같다

우장산역 방향으로 쭉 걷다 보면 우리은행이 나온다 건너편에는 청보리 먹인 한우암소집이 자리하고 있다

우리은행 에서 보이는 길 마을 버스5번 탑승지도 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서구 등촌동 원당그린공원  (0) 2014.08.17
발산역 등촌동 새벗어린이옹원   (0) 2014.08.17
성북동 길상사   (0) 2014.08.16
부평구청역 신트리공원  (0) 2014.08.15
부평공원  (0) 2014.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