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2일 목요일 영들포구청역에서 버스를 타고 선유도 정류장에서 하차 선유도를 돌아 봤다
그저 휙휙 지날 때는 몰랐으나 막상 찾아가보니 아름답게 꾸며진 공원이었다
11월달이면 단풍철에 환상적인 공원길일 것 같다
마포쪽이던 용이하게 접근이 쉽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천안시 미나릿길 벽화마을 (0) | 2014.10.05 |
|---|---|
| 천안시 광덕면 감로수팬션 (0) | 2014.10.05 |
| 서서울화훼유통꽃도매시장 (0) | 2014.10.01 |
| 헌릉. 인릉 (0) | 2014.09.29 |
| 내곡동 꽃도매시장 (0) | 2014.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