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선유도

산곡 신정식 2014. 10. 2. 18:14

 

 

2014년 10월2일 목요일 영들포구청역에서 버스를 타고 선유도 정류장에서 하차 선유도를 돌아 봤다

그저 휙휙 지날 때는 몰랐으나 막상 찾아가보니 아름답게 꾸며진 공원이었다

11월달이면 단풍철에 환상적인 공원길일 것 같다

마포쪽이던 용이하게 접근이 쉽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시 미나릿길 벽화마을  (0) 2014.10.05
천안시 광덕면 감로수팬션   (0) 2014.10.05
서서울화훼유통꽃도매시장   (0) 2014.10.01
헌릉. 인릉   (0) 2014.09.29
내곡동 꽃도매시장   (0) 2014.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