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천안시 미나릿길 벽화마을

산곡 신정식 2014. 10. 5. 11:35

 

 

2014년 10월3일 금요일 개천절날 천안시 미나릿길 벽화마을을 찾아 나섰다

막상 천안역에서 내리고 나니 길 찾기가 막막했다 이리저리 수소문해 봐도 헛수고였다

택시 기사분 께 물었드니 모르다는 대답에 네비 찍고 가야 한단다

역주변에 대기하는 기사분들 대다수가 바가지 작전이다 강화터미날에서 번번히 당한 터라

택시는 타지 않는다 6천원거리를 네비로 가니 2만8천원주고 가기도 했다 방향만 틀면 새로운길을 가르쳐주기 때문이다

천안역 바로 지하도에 경비 아저씨께 물었드니 동쪽으로 직진하여 6거리에서 오른쪽으로 접어 들란다

무작정 찾아 따라 나섰다 현지에 당도해 보니 그리 어려운 길이 아니였는데 남성오거리 옆이고 천안역에서 우측으로 꺽어들면

남쪽 방향 정류장에서 대흥로로 가는 버스가 대다수다 천안 중앙시장 앞에서 하차하면 됐다 서너정류장만 지나면 되는 거리를 다리품 팔게 했다

버들6거리 다음이 남성오거리다 축협을 바라보고 들어 서면 됐다 참 어여운 거름햇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시 미나릿길 벽화마을  (0) 2014.10.07
천안시 미나릿길 벽화마을  (0) 2014.10.06
천안시 광덕면 감로수팬션   (0) 2014.10.05
선유도  (0) 2014.10.02
서서울화훼유통꽃도매시장   (0) 2014.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