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6일 토요일 아침 인천시 부평구 기후변화체험관 및 부평굴포누리길로 향했다
7호선 굴포역에 내려 5번 출구로 나가 사거리에서 북쪽으로 향한 길을 조금 걸으니 기후체험관이 나왔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울 암사동 선사유적 (0) | 2014.12.28 |
|---|---|
| 서울 둘레길 화랑대역에서 광나루역까지 (0) | 2014.12.15 |
|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 박물관공원 (0) | 2014.12.07 |
| 인천 부평 굴포천변 시냇물공원 (0) | 2014.12.06 |
| 늦 가을 인천대공원 산책 (0) | 2014.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