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25일 목요일 성탄절날 선사유적지를 돌아 보고 있었다
조금은 현실감이 떨어지는 표현인듯 선사시대도 현대인들 처럼 비슷하긴해도 야인으로 살아가려면
현대인 모습은 아닐 것인데 고증이 부족한 듯했다 다시 유적지를 뒤로 하고 둘레길을 돌아 보려고 길을 떠났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원적산 신년 맞이 (0) | 2015.01.01 |
|---|---|
| 서울둘레길3코스 광나루역에서 수서역 가는 길 (0) | 2014.12.30 |
| 서울 둘레길 화랑대역에서 광나루역까지 (0) | 2014.12.15 |
| 인천시 부평구 기후변화체험관 및 부평굴포천누리길 (0) | 2014.12.07 |
|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 박물관공원 (0) | 2014.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