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서울둘레길3코스 광나루역에서 수서역 가는 길

산곡 신정식 2014. 12. 30. 03:57

 

 

2014년 12월25일 성탄절 아침 5시에 집을 나서 광나루역에 가니 8시쯤 되어 아침 해가 솟아 오르기 시작했다

광진교을 걸으며 감회가 깊었다 주말이면 광나루를 찾는 것이 멋이였는데 ...................

워커힐에 오르면 한강이 샛강 같았고 바라보며 꿈도 성장했는데 .....................

이제 이길을 걸으며 새롭게 떠오르는 영상들 ...................허나 이 길은 그냥 성의 없이 연결해 놓은 둘레길로 인식 됐다 길 찾는데 애를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