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25일 성탄절 아침 5시에 집을 나서 광나루역에 가니 8시쯤 되어 아침 해가 솟아 오르기 시작했다
광진교을 걸으며 감회가 깊었다 주말이면 광나루를 찾는 것이 멋이였는데 ...................
워커힐에 오르면 한강이 샛강 같았고 바라보며 꿈도 성장했는데 .....................
이제 이길을 걸으며 새롭게 떠오르는 영상들 ...................허나 이 길은 그냥 성의 없이 연결해 놓은 둘레길로 인식 됐다 길 찾는데 애를 먹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수서역 광평공원 (0) | 2015.01.02 |
|---|---|
| 원적산 신년 맞이 (0) | 2015.01.01 |
| 서울 암사동 선사유적 (0) | 2014.12.28 |
| 서울 둘레길 화랑대역에서 광나루역까지 (0) | 2014.12.15 |
| 인천시 부평구 기후변화체험관 및 부평굴포천누리길 (0) | 2014.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