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28일 토요일 안산 산정호 공원 둘레길을 찾아가 3시간 동안 돌아 봤다
호수를 따라 둘레길 걷기 좋게 만들어져 있고 꽃들과 유실수를 심어 놔서 꽃과 열매가 환상적인 둘레길이다
사색의 공간으로서 매력적인 길이다 온양역 북쪽 정자 있는광장 횡단 보도 에서 서쪽에 있는 정류장에서
20분마다 다니는 2번 버스 급행을 이용하면 쉽게 접근하기 좋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김포 구래낚시터 (0) | 2015.03.03 |
|---|---|
| 김포 솔터마을 여울 공원 (0) | 2015.03.03 |
| 신정호 조각공원 (0) | 2015.02.28 |
| 오산 수청그린공원 (0) | 2015.02.21 |
| 오산대역 아래뜰 공원 (0) | 2015.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