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28일 토요일 아산 신정호 조각 공원을 방문했다 서울에서 지하철로 족히 2시간 걸렸다
온양역에서 붕쪽으로 나와서 광장에서 횡단 보도를 건너 서쪽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 탑승해야 신정호 조각 공원을 갈 수있다
초행이라 많이 당황했고 어디서 차를 타야 하는지 행인들에게 물어 봐도 잘 모르는 상태이다 여기서 주로 600번 601번 610번 611번 버스가 있는데
20~30분은 기다려야 한다 여러명이면 택시를 이용하는 편이 쉬울 것이다 그래서인지 택시들이 역 주위에 몰려 있다
택시 하면 강화터미날 택시 바가지 요금이 생각나서 타기 싫다 이곳도 까딱하면 빙빙 돌아가기 좋은 코스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김포 솔터마을 여울 공원 (0) | 2015.03.03 |
|---|---|
| 신정호 호수공원 둘레길 (0) | 2015.02.28 |
| 오산 수청그린공원 (0) | 2015.02.21 |
| 오산대역 아래뜰 공원 (0) | 2015.02.21 |
| 관악산 둘레길 2코스 석수역에서 서울대역 까지 (0) | 2015.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