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관악산 둘레길 2코스 석수역에서 서울대역 까지

산곡 신정식 2015. 2. 21. 17:34

 

2015년 2월20일 금요일 몸도 불편하고 뒹굴 뒹굴하다가 11시가 되어 갈길을 찾다가 관악산 둘레길 2코를 선택하여 교통이 비교적 편리한 석수역으로 향해서 둘레길 2코스로 향했다 호압사까지는 그런대로 안내판 없이도 갈만 하지만 호압사 뒤 능선에 올라 헛갈리게 했다 안내표지판이 부족한 설명이다 헛갈리게 했다

그 안내 표지판 헐씬 아래 독산고교 방향 표시에 함께 표기를 해주던지 해야 하는데 언돼있기에 서울대 방향으로 둘레길인지 알고 진입하기 일수다

독산고교방향이로 좀더 내려가면 삼성산 천주교성지 방향 안내가 나온다 여기가 많이 헛갈리는 곳이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산 수청그린공원  (0) 2015.02.21
오산대역 아래뜰 공원  (0) 2015.02.21
불황 속에 종로5가 꽃시장   (0) 2015.02.18
정릉천 하류길 합수지점   (0) 2015.02.18
용두공원  (0) 2015.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