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25일 일요일 춘천 소양강처녀상과 소양강스카이워크 를 돌아 보고 비가 쏟아져서 일찍 상봉역으로 귀가 하고 말았다
춘천역에서 상류쪽으로 20분정도 걸어 가면 다리 못미쳐서 보인다 춘천역에서 버스를 이용해도 되지만 기다릴 바에야 걷는 것이 좋다
간짜장으로 점심은 대략 해결하고 ....................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외포리에서 석모대교건너 석모도 외각도로 따라 걷기 (0) | 2017.07.02 |
|---|---|
| 구파발역에서 ㅡ은편둘레길 ㅡ삼천사 입구까지 (0) | 2017.06.29 |
| 원당역 베라산 둘레길 이야기 (0) | 2017.06.24 |
| 고양누리길 원당역에서 행주산성 주차장까지 (0) | 2017.06.23 |
| 정동진 바다부채길 (0) | 2017.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