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1일 토요일 석모대교 따라 석모누리길을 따라 걸으려 갔지만 새로난 누리길은 없고
그저 정리가 덜된 외각 순환도로 차도와 인도가 구분 없는 길을 따라 걷다 보니 말이 아니다
그저 농촌풍경이 좋아 걷고 걸으면 60년대 그 때는 뻘이 지금은 농경지로 변해서 석모도가 매우 큰 섬으로 탈꿈 돼 있었다
아쉬운 것은 석모대교가 자전거와 인도가 구분없이 돼 있다는 것이다 거의가 차도 위주로 길이 돼있는 석모도다
강화터미날에서 31A 38A 는 석모대교 건너 남쪽 으로 돌고 31B 38B 는 북쪽으로 돌아 간다 한시간마다 교대로 운행 됐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산 은빛개울공원 (0) | 2017.07.03 |
|---|---|
| 강화군 석모도 자연휴양림 ㅡ 석모도 수목원 ㅡ 해명산 등산로 들머리 (0) | 2017.07.02 |
| 구파발역에서 ㅡ은편둘레길 ㅡ삼천사 입구까지 (0) | 2017.06.29 |
| 춘천 소양강 처녀상과 소양강 스카이워크 (0) | 2017.06.25 |
| 원당역 베라산 둘레길 이야기 (0) | 2017.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