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옥구공원 시가 있는 숲

산곡 신정식 2014. 9. 5. 03:19

 

 

2014년 8월31일 일요일 아침 9시 오이도역에 도착하여 역 바로 오른쪽 버스정류장에서

30-2 번 버스를 타고 동보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버스 진행 벙향 사거리에서

서쪽을 바라보니 육교 구조물이 나왔다 그 방향으로 따라가도 되지만 조금 운치가 있는길은

길건너 자전거 도로를 따라 가면 훨 운치 있다

시를 읽다 보니 나도 시인이 된 기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재동시민의숲  (0) 2014.09.09
인천대공원메밀꽃축제   (0) 2014.09.05
오이도 옥구공원 조각품들   (0) 2014.09.01
호구포공원   (0) 2014.08.31
운정호수공원  (0) 2014.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