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31일 일요일 아침 9시 오이도역에 도착하여 역 바로 오른쪽 버스정류장에서
30-2 번 버스를 타고 동보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버스 진행 벙향 사거리에서
서쪽을 바라보니 육교 구조물이 나왔다 그 방향으로 따라가도 되지만 조금 운치가 있는길은
길건너 자전거 도로를 따라 가면 훨 운치 있다
시를 읽다 보니 나도 시인이 된 기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양재동시민의숲 (0) | 2014.09.09 |
|---|---|
| 인천대공원메밀꽃축제 (0) | 2014.09.05 |
| 오이도 옥구공원 조각품들 (0) | 2014.09.01 |
| 호구포공원 (0) | 2014.08.31 |
| 운정호수공원 (0) | 2014.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