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인천대공원메밀꽃축제

산곡 신정식 2014. 9. 5. 21:08

 

 

2014년9월5일 금요일 퇴근후 인천대공원메밀꽃핀 장관을 감상하기로 맘 먹고

송내역으로 달려가서 103ㅡ1 번 (14-1 .16-1. 909 .타도 갑니다  버스 방향을 꼭 물어 보시던지요 잘 못 타면 전혀 다른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

 버스를 탔다 3정류장 지나니 대공원앞 정류장이였다 여기서 동쪽으로 걸어서 소래산을 바라보며

호수를 지나 관모산을 바라보면 눈썰매장 앞 광장 옆이 메밀꽃밭이였다

홀로 정신 없이 풍경을 담고 인증샷을 하고 싶었는데 인적이 없다

다행이 고운이 엄마를 만나 찰여해 주셨다 너무 너무 감사했다  

 

 

 

 

 

 

 

 

 

 

 

 

 

 

 

고운이 엄마님이 찰영해 주신 작품 일부다  

 

 

 

 

일몰 광경을 담고 싶었는데 노을은 없고 날씨가 받혀 주지 않았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둘레길원적산길   (0) 2014.09.10
양재동시민의숲  (0) 2014.09.09
옥구공원 시가 있는 숲  (0) 2014.09.05
오이도 옥구공원 조각품들   (0) 2014.09.01
호구포공원   (0) 2014.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