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8일 월요일 추석날 오후 양재동 시민의숲을 찾아 갔다 양재역에서 가는 버스는 많았다
넓은 공원에 나무들이 무성한 숲 걷기도 운동하기도 좋았고 테니스장 구면이 많았다
조금은 부러운 생각도 들었다 늘 양재동 꽃시장만 생각했던 추억 80년대 초 꽃시장에서 백자 항아리 두개를 사서
쌀항아리로 썼는데 항아리 하나에 딱 쌀20Kg 담으면 맞앗다 지금은 실수로 다 깨지고 없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연천 코스모스 길 (0) | 2014.09.14 |
|---|---|
| 인천둘레길원적산길 (0) | 2014.09.10 |
| 인천대공원메밀꽃축제 (0) | 2014.09.05 |
| 옥구공원 시가 있는 숲 (0) | 2014.09.05 |
| 오이도 옥구공원 조각품들 (0) | 2014.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