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인천둘레길원적산길

산곡 신정식 2014. 9. 10. 11:24

 

 

2014년 9월10일 수요일 백운역 북쪽 광장에서 566번 마을 버스를 타고 새사미 아파트 세일고등학교정류장에서 하차

생태통로 길을 따라  세일 고등학교 방향 원산 오르는 길로 올라서면 둘레길 안내판이 있고

그 길로 쭉 따라가면 원적산 공원이 나오는데 길 안내는 여기가 끝이다 알아서 가야 한다

원적산공원은 시설은 그런대로 원만한데 화장실에 휴지도 없고 자판기도 없어서 애를 먹기 쉽다

매점은 있으나 10시쯤 돼야 여니까 이른 아침 내방객은 대책이 없다 좀더 배려에 대해 신경 썼으면 한다   

인천 둘레길만도 해도 그렇다 공원앞에 안내표지판이나 어디로 가야 하는지 불성실한 편이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흥연꽃테마파크  (0) 2014.09.28
연천 코스모스 길   (0) 2014.09.14
양재동시민의숲  (0) 2014.09.09
인천대공원메밀꽃축제   (0) 2014.09.05
옥구공원 시가 있는 숲  (0) 2014.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