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왜 너를 좋아하는지 몰라 너만 보면 좋아 어떻게 해 너는 내 마음을 빼앗아 갔다 뚜렸한 매력이 있는 것도 개성이 있는 것도 아니다 그런데 왜 너를 좋아 할까 보면 볼수록 너에게 빠져들어 너에 대해 잘 모르면서 말이야 무조건 적으로 좋아해 왜그래 너에 입장을 생각해 봤어 모르면서 무조건 좋아하면 어떻게 할라고 생각해 봤어 정말로 미쳐 버리면 몰라 어떻게 감당하려고 그래 이 것은 정상적인 것이 아니야 사실 사랑도 아니야 관심이지 좋다는 이유만으로 집착해 위험한 발상이야 침착해 봐 친구도 연인도 조건이 맞아야 인연이 지어질 수 있다 알겠어 너와 그 사람에 여건을 알아 아무 것도 모르잔아 그런데 우연한 만남으로 너무 깊이 왔다 되돌아 나가기도 어렵다 인연 말은 그래도 현실은 달라 인연 글쎄 불륜일 수 있고 정해진 임자 기초적인 것은 알아야 하잔아 무법천지 서부 영화에서나 보는 그런 애절함이 남아 있을 수 있다 그때는 너무 늦은 시간이다 이제라도 늦지 않았다 자세하게 대화를 나눠 봐 서로의 입장 차이를 맞춰 봐 낙엽이 지는 계절 아직 있잔아 마음 다져 먹고 대화를 시작해 봐 이제라도 마음은 늦지 않았다 사랑은 맹목적이 아니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