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25일 토요일 남산둘레길을 걸었다
마침 장애인 손에 손잡고 걷기 대회가 여릴고 있어 다소 복잡했지만 그런대로 불편은 없었다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있어 기분이 좋았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안양 관악산 둘레길 금강사에서 망해암까지 (0) | 2014.10.31 |
|---|---|
| 관악산 안양둘레길 석수역에서 금강사까지 (0) | 2014.10.29 |
| 가을 공원 (0) | 2014.10.25 |
| 하늘공원 억새축제 월드컵공원역에서 ....... (0) | 2014.10.18 |
| 안산 성호공원 (0) | 2014.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