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24일 금요일 일찍 석수역으로 향했다 자동차분식집에서 우동으로 아침을 대신하고 산행길에 올랐다
석수역 육교에서 동쪽 관악산 방향 보이는 길을 따라 오르니 안내판이 서있다 여기서 배드민턴장 가는 길로 올라 배드민턴장에서 왼편 넓은 길로 따라오르면 된다
한참을 망설이던 길이다 방향을 잡기가 힘들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과천시 용마골 둘레길 (0) | 2014.11.11 |
|---|---|
| 안양 관악산 둘레길 금강사에서 망해암까지 (0) | 2014.10.31 |
| 남산 둘레길 (0) | 2014.10.25 |
| 가을 공원 (0) | 2014.10.25 |
| 하늘공원 억새축제 월드컵공원역에서 ....... (0) | 2014.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