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관악산 안양둘레길 석수역에서 금강사까지

산곡 신정식 2014. 10. 29. 02:53

 

 

2014년 10월24일 금요일 일찍 석수역으로 향했다 자동차분식집에서 우동으로 아침을 대신하고 산행길에 올랐다

석수역 육교에서 동쪽 관악산 방향 보이는 길을 따라 오르니 안내판이 서있다 여기서 배드민턴장 가는 길로 올라 배드민턴장에서 왼편 넓은 길로 따라오르면 된다

한참을 망설이던  길이다 방향을 잡기가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