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5일 토요일 안양 관악산 둘레길을 찾아 나섰다
관악역에서 북쪽 광장 경인교육대학 방향 개천을 따라 오르다 보니 금강사 안내 표지판이 나왔다
북쪽 광장 삼막사 가는 도로를 따라 올라도 금강사로 가갈 수 있다 금강사 동편 해후소 앞길로 산길을 오르면 능선하나 넘어 석수동 석실분이 있고
안양사를 만나게 되는 데 이곳도 들르고 안양유원지로 나서게 되는 데 여기서 길 찾는 것이 어렵다
그냥 직진하여 다리를 건너 개천 상류쪽으로 걷다 보면 안양예술공원이 나오고 조각품이 있는데 여기서 오른편으로 돌아 산길을 오르면
망해암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과천 청사 둘레길 (0) | 2014.11.12 |
|---|---|
| 과천시 용마골 둘레길 (0) | 2014.11.11 |
| 관악산 안양둘레길 석수역에서 금강사까지 (0) | 2014.10.29 |
| 남산 둘레길 (0) | 2014.10.25 |
| 가을 공원 (0) | 2014.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