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9일 목요일 퇴근길에 들린 곳 7호선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 내려 조금 걸어가면 축제장이다
올해 다른 것은 하얀 진달래꽃이 등장했다는 것이다
작년에는 늘푸른사랑회 회원님들과 함께 했는데 ........................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동대문 디자인파크 (0) | 2015.04.22 |
|---|---|
| 원적산 공원 늦게 피는 벚꽃 (0) | 2015.04.10 |
| 인천 북성포구 (0) | 2015.04.06 |
| 인천 산곡동 원적산공원 산수유꽃들 (0) | 2015.03.29 |
| 소록도 (0) | 2015.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