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동대문 디자인파크

산곡 신정식 2015. 4. 22. 03:50

 

 

2015년 4월19일 일요일 비오는 날 동대문역에서 내려 주위를 돌아 보며 동대문도 보고 종로5가 꽃시장도 둘러보고 청계천을 지나

을지로방향 동대문 디자인파크로 발길을 향했다 디자인실에는 입장하지 않고 주위를 돌아 보는 감상으로 만족했다

세상이 이렇게 발전한 모습에 감탄하게 된다 도시 속에 도시 사람 속에 사람의 변화를 새삼 느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촌호수 와 새마을 식당   (0) 2015.04.25
올림픽공원 토성산성어울길   (0) 2015.04.23
원적산 공원 늦게 피는 벚꽃   (0) 2015.04.10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   (0) 2015.04.09
인천 북성포구   (0) 2015.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