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19일 일요일 비오는 날 산에 가기도 그렇고 해서 몽촌토성역 1번 출구로 나가서 옛 올림픽 공원길을 걸어 보며
빗속에 보는 영상을 담아 봤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구로올레길산림형 2코스 (0) | 2015.04.26 |
|---|---|
| 석촌호수 와 새마을 식당 (0) | 2015.04.25 |
| 동대문 디자인파크 (0) | 2015.04.22 |
| 원적산 공원 늦게 피는 벚꽃 (0) | 2015.04.10 |
|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 (0) | 2015.04.09 |
2015년 4월19일 일요일 비오는 날 산에 가기도 그렇고 해서 몽촌토성역 1번 출구로 나가서 옛 올림픽 공원길을 걸어 보며
빗속에 보는 영상을 담아 봤다
| 구로올레길산림형 2코스 (0) | 2015.04.26 |
|---|---|
| 석촌호수 와 새마을 식당 (0) | 2015.04.25 |
| 동대문 디자인파크 (0) | 2015.04.22 |
| 원적산 공원 늦게 피는 벚꽃 (0) | 2015.04.10 |
|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 (0) | 2015.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