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올림픽공원 토성산성어울길

산곡 신정식 2015. 4. 23. 04:57

 

 

2015년 4월19일 일요일 비오는 날 산에 가기도 그렇고 해서 몽촌토성역 1번 출구로 나가서 옛 올림픽 공원길을 걸어 보며

빗속에 보는 영상을 담아 봤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로올레길산림형 2코스  (0) 2015.04.26
석촌호수 와 새마을 식당   (0) 2015.04.25
동대문 디자인파크   (0) 2015.04.22
원적산 공원 늦게 피는 벚꽃   (0) 2015.04.10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   (0) 2015.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