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24일 금요일 퇴근파업하는 날이라 오후시간이 남아서 찾아 나선 곳이 구로올레길 산림형3코스다
오류역에서 하차하여 경인국도로 나가 동쪽 구로역방향으로 가다가 오류인터체인지가 나온다 북쪽 순환도로 화물터미날 방향으로 쭉 걸어가면 매봉초등학교가 나오고
조금 지나면 노인정이 나오는 싯점이 들머리다 안내 표지판을 따라가면 날머리 온수역이 나온다 어디서 시작하던 편리한 대로 가면 된다
온수역앞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안양예술공원 연산홍꽃들 (0) | 2015.04.30 |
|---|---|
| 구로구 궁동저수자 생태공원 (0) | 2015.04.27 |
| 석촌호수 와 새마을 식당 (0) | 2015.04.25 |
| 올림픽공원 토성산성어울길 (0) | 2015.04.23 |
| 동대문 디자인파크 (0) | 2015.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