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구로올레길산림형 2코스

산곡 신정식 2015. 4. 26. 07:11

 

 

2015년 4월24일 금요일 퇴근파업하는 날이라 오후시간이 남아서 찾아 나선 곳이 구로올레길 산림형3코스다

오류역에서 하차하여 경인국도로 나가 동쪽 구로역방향으로 가다가 오류인터체인지가 나온다 북쪽 순환도로 화물터미날 방향으로 쭉 걸어가면 매봉초등학교가 나오고

조금 지나면 노인정이 나오는 싯점이 들머리다 안내 표지판을 따라가면 날머리 온수역이 나온다 어디서 시작하던 편리한 대로 가면 된다  

 

 

 

 

 

 

 

 

 

 

 

 

 

 

 

 

 

 

 

 

 

 

 

 

 

 

 

 

 

 

 

 

 

 

 

 

 

 

 

 

 

 

 

 

 

 

 

 

 

 

 

 

 

 

 

 

 

 

 

 

 

 

 

 

 

 

 

 

 

 

 

 

 

 

 

 

 

 

 

 

 

 

 

 

 

 

 

 

 

 

 

 

 

 

 

 

 

 

 

 

 

 

 

 

 

 

 

 

 

 

 

 

온수역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