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26일 일요일 구로구 궁동 저수지 생태공원으로 향했다
온수역에서 마을 버스를 타고 동광 고등학교앞으로 가면 그곳에 생태공원이 있다
규모는 작지만 쉬어 가기 좋은 곳이다 먹거리도 좋고 ...................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구로 올레길 3코스 (0) | 2015.05.01 |
|---|---|
| 안양예술공원 연산홍꽃들 (0) | 2015.04.30 |
| 구로올레길산림형 2코스 (0) | 2015.04.26 |
| 석촌호수 와 새마을 식당 (0) | 2015.04.25 |
| 올림픽공원 토성산성어울길 (0) | 2015.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