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30일 목요일 퇴근후에 찾아 나선 길이다 낼은 근로자의 날이라 쉬는 관계로 느긋하게 둘러보고 한잔 할 생각으로 나섰다
온수역 2번 출구로 나가 경인국도로 향해 육교를 넘어 오정초등학교 길을 따라 오르면 동정성모유친원을 지나게 되는 데 정원이 참으로 아름답다
잠시 들려 관람하고 가면 좋다 다시 수목원 아파트 사이로 해서 오류역 까지 이어지는 길이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평 산곡동 배수지 (0) | 2015.05.02 |
|---|---|
| 군포시 둔전근린공원 (0) | 2015.05.02 |
| 안양예술공원 연산홍꽃들 (0) | 2015.04.30 |
| 구로구 궁동저수자 생태공원 (0) | 2015.04.27 |
| 구로올레길산림형 2코스 (0) | 2015.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