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29일 안양예술공원을 찾아 관악역에서 내려 동쪽으로 도로를 따라 3정거장쯤 조금 걸으니 입구가 나왔다
비오는 날이라 인파가 별로 없어서 산진 찰영에는 좋았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군포시 둔전근린공원 (0) | 2015.05.02 |
|---|---|
| 구로 올레길 3코스 (0) | 2015.05.01 |
| 구로구 궁동저수자 생태공원 (0) | 2015.04.27 |
| 구로올레길산림형 2코스 (0) | 2015.04.26 |
| 석촌호수 와 새마을 식당 (0) | 2015.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