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안양예술공원 연산홍꽃들

산곡 신정식 2015. 4. 30. 04:23

 

 

2015년 4월29일 안양예술공원을 찾아 관악역에서 내려 동쪽으로 도로를 따라 3정거장쯤 조금 걸으니 입구가 나왔다

비오는 날이라 인파가 별로 없어서 산진 찰영에는 좋았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포시 둔전근린공원  (0) 2015.05.02
구로 올레길 3코스   (0) 2015.05.01
구로구 궁동저수자 생태공원   (0) 2015.04.27
구로올레길산림형 2코스  (0) 2015.04.26
석촌호수 와 새마을 식당   (0) 2015.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