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16일 금요일 인천 계양구 동양동을 탐방하게 되었다 호기심이 발동하여 서부간선수로를 건너 우선 눈에 들어 오는 어린이 공원
다시 어린이 공원 그리고 동양근린공원이 자리잡고 있었다
아쉬운 것은 둥레길 보다 방음벽수목들을 활용하지 않고 방치해 놨다는 것이다 목동에 가면 거의 걷기 좋게 연결해 놨던데
동양동도 걷기 좋게 둘레길을 형성해 놓았으면 좋을껄 그랬다 조용하고 한적한 중소도시 같은 분위기라 좋았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강릉 솔햘수목원길 (0) | 2017.06.22 |
|---|---|
| 경기 광주 해협산 ㅡ 국사봉 둘레길 걷기 ㅡ 퇴촌 토마토축제 (0) | 2017.06.19 |
| 경기 광주 한양삽십리누리길 (0) | 2017.06.16 |
| 불당리 ㅡ 엄미리계곡 (은고개계곡) (0) | 2017.06.16 |
| 우장산과 봉제산 둘레길 (0) | 2017.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