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18일 일요일 경기 광주 퇴촌 해협산과 국사봉 둘레길 걷기를 시작하여 숲길을 돌아 봤다
여기도 산불 피해로 많이 훼손 된 모습 이유야 어떻던 모두가 조심해야 겠다
기분 좋은 길을 내려와 토마토 축제장에 들려 시식도 하고 그 맛에 끌려 빈손으로 못오지 밭에서 익은 토마토 그맛 먹어 봐야 알지 ㅋㅋㅋ
일요일이라 양평쪽으로 가는 차 오는차 막히는 것은 당연해졌지만 그래도 맛난 토마토로 기분이 좋았다 시간만 허락하면 내년에도 찾고 싶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강릉항 + 안목항 커피거리 (0) | 2017.06.22 |
|---|---|
| 강릉 솔햘수목원길 (0) | 2017.06.22 |
| 계양구 동양동 둘러보기 (0) | 2017.06.16 |
| 경기 광주 한양삽십리누리길 (0) | 2017.06.16 |
| 불당리 ㅡ 엄미리계곡 (은고개계곡) (0) | 2017.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