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강릉 솔햘수목원길

산곡 신정식 2017. 6. 22. 06:10

2017년 6월21일 수요일 강릉수목원길을 방문하면서 입구길에서 부터 황홀한 소나무들에 행열이 신비에가까웠다

자연으로 자라는 것도 좋지만 기른다는 것에 대한 예찬이 사람에 비유 되기도 했다

심어 놓기만 하면 뭣하나 잘 가꾸어야지 물론 가꾸지 않아도 자라지만 재목이 되기는 어렵다는 것이지 ......................

멋진 소나무향기 수목원에 감명적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