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21일 수요일 강릉항과 안목커피거리를 돌아 봤다 강릉항과 안목항은 같은 관념이라 보면 됐다
서로 붙어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강릉 시내버스는 시외버스터미날을 깃점으로 모두 들렸다 가는 것 같다
커피도 맛나고 회집도 써비스가 좋은 편이다 아직은 초기단계 수준이라 그런지 몰라도 그러나 이렇게 쭉 ㅡ 이어가기를 바랄 뿐이다
독도 여행도 시스타호 덕분에 짧은 시간대에 독도까지 갈수 있는 배편이 편리해서 좋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고양누리길 원당역에서 행주산성 주차장까지 (0) | 2017.06.23 |
|---|---|
| 정동진 바다부채길 (0) | 2017.06.22 |
| 강릉 솔햘수목원길 (0) | 2017.06.22 |
| 경기 광주 해협산 ㅡ 국사봉 둘레길 걷기 ㅡ 퇴촌 토마토축제 (0) | 2017.06.19 |
| 계양구 동양동 둘러보기 (0) | 2017.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