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강릉항 + 안목항 커피거리

산곡 신정식 2017. 6. 22. 07:35

2017년 6월21일 수요일 강릉항과 안목커피거리를 돌아 봤다 강릉항과 안목항은 같은 관념이라 보면 됐다

서로 붙어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강릉 시내버스는 시외버스터미날을  깃점으로 모두 들렸다 가는 것 같다

커피도 맛나고 회집도 써비스가 좋은 편이다 아직은 초기단계 수준이라 그런지 몰라도 그러나 이렇게 쭉 ㅡ  이어가기를 바랄 뿐이다

독도 여행도 시스타호 덕분에 짧은 시간대에 독도까지 갈수 있는  배편이 편리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