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여행 이야기

부천시청역 부천중앙공원

산곡 신정식 2014. 11. 30. 18:41

 

 

2014년 11월30일 일요일 비오는 오후 퇴근길에 부천시청역 옆에 자리하고 있는 중앙공원을 찾아 나섰다

부천시청역 1번 출구로 나와 남쪽으로 향하는 길 따라 가다 보면 길건너에 자리하고 있다

이마트를 우측으로 하고 걸으면 건너편에는 주차장이고 조금 더 직진하면 공원을 만나게 된다 부천시청이 자리하고 있어서인지

낙엽을 깨끗이 치워 가을 운치가 덜 했다    

 

 

이상하게 화장실이 남자 화장실 여자 화장실이 두동으로 지어진 곳이다

여자화장실 쪽이세 남자 화장실 찾느라 두바퀴나 빙빙 돌았다

포기하고 걸었더니 그곳에 자리하고 있었다

 

 

 

 

부평시청역 1번 출구다 이마트가 자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