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30일 일요일 비오는 오후 퇴근길에 부천시청역 옆에 자리하고 있는 중앙공원을 찾아 나섰다
부천시청역 1번 출구로 나와 남쪽으로 향하는 길 따라 가다 보면 길건너에 자리하고 있다
이마트를 우측으로 하고 걸으면 건너편에는 주차장이고 조금 더 직진하면 공원을 만나게 된다 부천시청이 자리하고 있어서인지
낙엽을 깨끗이 치워 가을 운치가 덜 했다
이상하게 화장실이 남자 화장실 여자 화장실이 두동으로 지어진 곳이다
여자화장실 쪽이세 남자 화장실 찾느라 두바퀴나 빙빙 돌았다
포기하고 걸었더니 그곳에 자리하고 있었다
부평시청역 1번 출구다 이마트가 자리하고 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천 부평 굴포천변 시냇물공원 (0) | 2014.12.06 |
|---|---|
| 늦 가을 인천대공원 산책 (0) | 2014.12.03 |
| 얀양롤러경기장과 관악산 산림욕장 그리고 간촌약수까지 (0) | 2014.11.27 |
| 망해암 과 안양제1경 (0) | 2014.11.20 |
| 백암산 백양사 (0) | 2014.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