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1일 토요일 안양시 비상동에 자리한 망해암을 찾아 나썼다 임곡중학교 도로를 따라 산으로 산으로 오르다 보면 줄비한 사찰들과 안얀제1경까지 오르게 된다
숲길이 한적하여 걷기 좋은 코스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천시청역 부천중앙공원 (0) | 2014.11.30 |
|---|---|
| 얀양롤러경기장과 관악산 산림욕장 그리고 간촌약수까지 (0) | 2014.11.27 |
| 백암산 백양사 (0) | 2014.11.16 |
| 과천 청사 둘레길 (0) | 2014.11.12 |
| 과천시 용마골 둘레길 (0) | 2014.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