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초 어디를 갈 가까하다가 지난번에 가지 못한 안양둘레길 구간을 다시 찾아 인덕원역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관악로를따라 동편마을 을 경유해서 다시 사거리에서 우측으로 돌아 걸으면 안양롤러경기장으로 가는 길이 였다
경기장에는 경기가 한창 진행중이였다 잠시 멈춰 조금 관람하다가 발길을 돌려 관악산 사림욕장으로 걸었다 주위에는 별미 맛집들이 많은 편이였다
표지석에서 이길로 따라가야 관악산 산림욕장 가는 길이다 어디로 가는 길인지 잠시 망설이게리게 하는 곳이다
처음 가는 사람은 길 찾기 난감한 곳 길을 물어 봐야 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늦 가을 인천대공원 산책 (0) | 2014.12.03 |
|---|---|
| 부천시청역 부천중앙공원 (0) | 2014.11.30 |
| 망해암 과 안양제1경 (0) | 2014.11.20 |
| 백암산 백양사 (0) | 2014.11.16 |
| 과천 청사 둘레길 (0) | 2014.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