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3일 토요일 서울둘레길 제1코스 도봉산역에서 하랑대역까지 걷기 시작하였다
도봉산역 2번 출구로 나가서 서울창포원길을 돌아 보며 남쪽으로 향하면 사거리에서 수락산쪽으로 향하면 들머리가 나온다
육교을 건너서 수락산 자락으로 오르며 당고개역을 거쳐서 불암산둘레길로 이어지게 되어 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양재동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 (0) | 2015.02.02 |
|---|---|
| 원적산 왕벗나무 누리길 (0) | 2015.01.25 |
| 수서역 광평공원 (0) | 2015.01.02 |
| 원적산 신년 맞이 (0) | 2015.01.01 |
| 서울둘레길3코스 광나루역에서 수서역 가는 길 (0) | 2014.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