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이 조성 된 왕벗나무 누리길이다
봄이면 대단 할 것 같다 진해 벗꽃 축제만 할 것같은 벗나무들 조성이
한편 돈이 좋다는 생각과 조경술에 발달이 노랍다
그래도 아직도 우리에겐 친숙한 것이 산벗나무다 왕벗나꽃은 매화꽃 같이 .....................
버스를 이용하실분은 부평역에서 586번 나비공원가는 버스를 타시고 청천동 원적산 공원입구에서 하차 하시면 걸어서 가면 될듯
7호선은 부평구청역에서 하차 아직 연결 되지 않은 지하철 앞으로는 몇년후면 가까운 역이 개통 될듯 합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무의도 당산과 실미도 탐방 (0) | 2015.02.09 |
|---|---|
| 양재동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 (0) | 2015.02.02 |
| 서울둘레길1코스 도봉산역에서 화랑대역까지 ㅡ (0) | 2015.01.03 |
| 수서역 광평공원 (0) | 2015.01.02 |
| 원적산 신년 맞이 (0) | 2015.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