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31일 토요일 퇴근길에 양재동 윤봉길 의사 기념관을 찾았다
강남역에서 신분당선 이용하여 2정거장 가면 양재동 시민의 숲 에서 하차하여 4. 5번 출구로 나가면 안내 표지판이 있다
서울 둘레길 일부에 있고 추모비도 여러개 전시 돼있다
'걷기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실미도 해변 트래킹 (0) | 2015.02.09 |
|---|---|
| 무의도 당산과 실미도 탐방 (0) | 2015.02.09 |
| 원적산 왕벗나무 누리길 (0) | 2015.01.25 |
| 서울둘레길1코스 도봉산역에서 화랑대역까지 ㅡ (0) | 2015.01.03 |
| 수서역 광평공원 (0) | 2015.01.02 |